추천 볼살 다이어트 방법,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주위에 여성분들을 보면 볼살때문에 걱정하는분들이 꽤 많습니다. 다른 부위는 괜찮은데 유독 볼살이 많은이유로 보이는것보다 더 살이 쪄보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몇몇 남자분들도 볼살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보았습니다. 그만큼 시대가 변해감에 따라 남녀구분없이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 볼살에 대한 고민도 많은듯하여, 오늘은 볼살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볼살 다이어트 방법.

(1) 얼굴 세수를 할때 항상 마지막에는 차가운 물로 얼굴을 닦아주시는게 좋습니다.


(2) 가능하면 잠을 잘때 낮은 베개를 이용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높은 베개를 이용해 잠을 자면 뇌속의 혈액들의 흐름이 원활해지지 않게되어, 아침에 일어났을때 얼굴이 많이 붓게되고 이는 볼살을 더욱 도드라지게 보이게 만듭니다.


(3) 평소에 얼굴마사지와 얼굴운동을 자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할때 그것에 몰두하게 되면 본인도 모르게 얼굴을 찌푸리게 될수 있는데, 이때 얼굴 마사지나 얼굴운동을 통해 근육을 이완시켜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웃으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많이들 사용하는 페이스롤러를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4) 평소 일할때나 공부할때 올바른 자세로 앉는것이 중요합니다.

턱을 괴거나 앞으로 내미는것은 자제하고, 턱을 안쪽으로 당기는 습관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5) 광대뼈에 손을 대고 입을 크게만드는것이 볼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6) 입안에 공기를 가득넣어 볼을 부풀어 오르게하고 15초정도 가만히 있는 방식을 자주해주면, 볼살을 자극시켜 볼살 빼는데 좋다고 합니다.


(7) 평소에 나트륨이 들어간 음식을 줄이는게 좋습니다.

라면과 같은 나트륨이 많이 함유된 음식은 얼굴을 붓게 만들기에, 나트륨이 적게 들어간 음식을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볼살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얼굴살이 많지않고 적당하면 키도 커보이며, 전체비율도 좋아보이게 만든다고 합니다. 앞에서 언급한 방법들도 좋지만, 보통 꾸준한 운동을 하게되면 가장먼저 살이 빠지는것이 얼굴쪽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앞에서 알려드린 7가지 방법들과 운동을 병행한다면 볼살을 빼는데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의 다른 다이어트에 관해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아래주소로 가시면 제 블로그내의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http://lth23567.tistory.com/category/%EB%8B%A4%EC%9D%B4%EC%96%B4%ED%8A%B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