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가슴꿈 꿈해몽과 꿈풀이 알아볼까요.



꿈속에서 종종 남자의 가슴이나 여자의 가슴이 나오게되고,  그것과 관련된 여러가지 행동이나 꿈속배경에 따라 그의미는 매우 달라지게 됩니다. 다음의 내용을 잘살펴보시고 내가꾼 가슴꿈은 어떤뜻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범죄자나 나쁜사람이 내가슴위에 앉아있는꿈, 범죄자나 나쁜사람이 내가슴위에 앉아있어 고통스러워하는꿈.

가슴부위(심장이나 폐도 포함)와 관련된 병에 걸릴수 있으며 혹은 남편과 아내 그리고 자매와 남매와 형제와 갈등이 빚어질수 있음을 뜻하는꿈입니다.


2. 가슴에 털이 자란꿈, 가슴에 털이 자라는꿈, 가슴에 털이 난꿈, 가슴에 털이 나는꿈.

꿈꾼사람이 여자라면 재산상의 피해가 생길것을 뜻하는꿈입니다.


3. 남자가슴이 여자처럼 커지고 털이 자라는꿈, 남자가슴이 여자차럼 커지고 털이 자란꿈, 남자가슴이 여자같이 커지고 털이 나는꿈.

명성이 높아지거나 건강이 좋아지거나 사회적힘이 생기는등의 좋은꿈입니다.


4. 내가 다른사람의 가슴을 칼로 찌른꿈, 내가 다른사람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꿈, 내가 다른사람의 가슴을 칼로 찔러버린꿈.

일적으로나 혹은 어떠한 조직에 심각한 손해를 입혀 나의 일이 원활하게 나아가게 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5. 모르는 여자가 내가슴을 칼로 찌른꿈, 모르는 여자가 내가슴을 칼로 찌르는꿈.

가슴이나 배부분와 연관된 병을 얻어 수술하게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6. 아이가 내젖을 빨고있는꿈, 아이가 내젖을 빠는꿈.

내가 애쓴만큼의 결과를 얻게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7. 여자가슴을 손으로 만지는꿈, 여자가슴을 꼬집는꿈.

형제자매끼리 갈등이 빚어지고 아버지와 어머니께 나의 불찰로 인해 기분나쁜일이 생길것을 뜻하는꿈입니다.


8. 엄마 가슴을 만지고 행복한꿈, 어머니 가슴을 만지고 행복한꿈, 엄마 가슴을 만지고 기쁜꿈, 어머니 가슴을 만지고 기뻐한꿈.

지금 본인이 착수중인 일에 긍정적 결과를 얻게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9. 엄마 젖을 빨고있는꿈, 어머니 젖을 빨고있는꿈, 엄마젖을 빠는꿈, 어머니 젖을 먹고있는꿈, 엄마젖을 먹는꿈.

생각지도 못한 금전적 이득을 취하게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10. 여자가슴을 보는꿈, 여자가슴을 보게된꿈, 여자가슴을 보고있는꿈.

형제자매에게 안좋은일이 생길것을 뜻하는꿈입니다. 만약 본인이 보여지는 그 가슴을 가려주었따면 안좋은일을 미리 예방하게 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11. 가슴에 털이 자란꿈, 가슴에 털이 생긴꿈, 가슴에 털이 자라고있는꿈.

결혼하지 않은 남녀가 이꿈을 꾼경우 결혼얘기가 오갈수 있으며 혹은 이미 결혼한 사람이 이꿈을 꾼경우 다른사람들입에 안좋게 오르내릴수 있음을 뜻하는꿈입니다.


지금까지 가슴에 대한 추천 꿈해몽과 꿈풀이였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