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리깨지는꿈 꿈해몽과 꿈풀이 들여다볼까요.



꿈속에서 내가 유리를 깨는것이나 유리가 깨지는것을 보거나등 이렇게 유리가 깨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부분 좋지않은뜻을 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내가꾼 유리깨지는꿈은 어떤뜻을 담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유리창 깨지는꿈, 유리창 깨진꿈, 유리창 깨지고있는꿈, 유리창 박살나는꿈, 유리창 부서지는꿈.

본인이 매우 아끼는 물품을 분실하거나 누군가가 이를 훔쳐갈수 있음을 알려주는꿈입니다.


2. 우박이나 비가 내려서 유리창이 깨지는꿈, 우박이나 비가 내려서 유리창이 깨진꿈, 우박이나 비가 내려서 유리창이 박살나는꿈, 우박이나 비가 내려서 유리창이 부서지는꿈.

본인이 가지고 있는 물건이 없어질수 있음을 뜻하는꿈입니다.


3. 꽃병이 깨지는꿈, 유리잔 깨지는꿈, 창문이 깨지는꿈, 유리병 깨지는꿈.

내가 구상하고 있던 일이 보류되거나 문제가 발생할것을 뜻하고 혹은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부부간의 사이가 안좋아질것을 뜻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4. 유리잔을 주는꿈, 유리잔을 주고있는꿈, 유리잔을 준꿈, 유리잔을 줘버린꿈, 유리잔을 받은꿈, 유리잔을 받는꿈, 유리잔을 받고있는꿈.

본인이 애인이 있다면 결혼얘기가 오고갈것을 뜻하는꿈입니다. 만약 그런게 아닌 본인이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사람과 좋은관계로 나아갈것을 뜻하는꿈입니다.


5. 손에 가지고있던 유리를 깨버린꿈, 손에 가지고 있던 유리를 깨고있는꿈, 손에 가지고있던 유리를 깨는꿈, 손에 들고있던 유리를 깨버린꿈.

본인이 구상하고 있던 일이 예상대로 나아가지 못함을 뜻하며, 돈문제와 관련되어 난처한일이 생길수 있음을 뜻하는꿈입니다.



6. 유리에 찔려서 피나는꿈, 유리에 베여서 피나는꿈, 유리에 찔려서 피가 흐르는꿈, 유리에 베여서 피가 흐르는꿈, 유리에 찔려서 피흘리는꿈, 유리에 베여서 피흘리는꿈.

말할수 없는 비밀을 가지고 될수 있으며 혹은 본인이 위험천만한 일들을 맡게될것을 뜻하는꿈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유리꿈에 대한 추천 꿈해몽과 꿈풀이였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