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발하는꿈, 머리깎는꿈, 머리자르는꿈 꿈해몽과 꿈풀이 알아볼까요.



꿈속에서 가끔 이발하거나 머리자르는꿈을 꾸는경우가 있습니다. 머리길이를 어느정도로 자르는지 자를때 나의 심정은 어떠했는지등 여러가지 상황과 맥락에 따라 그뜻이 달라지는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내가꾼 이발하는꿈이나 머리자르는꿈은 어떠한 뜻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자르는꿈,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이발하는꿈, 머리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자르는꿈, 머리를 단정하게 정리하는꿈.

지금까지의 내 걱정거리들이 해소되고 더나아가 집안에도 기쁜일이 생길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2. 머리가 불에 탄꿈, 머리카락이 불에 탄꿈, 머리가 불에 타고있는꿈, 머리카락이 불에 타고있는꿈, 머리가 불에 타버린꿈, 머리카락이 불에 타버린꿈.

일적으로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고 금전상의 피해가 발생할수 있으며, 이때문에 심적으로 힘들어 질것을 뜻하는꿈입니다.


3. 내의지와 상관없이 머리를 깎는꿈, 내의지와 상관없이 머리 자르는꿈, 내의지와 상관없이 머리하는꿈, 강제로 머리자르는꿈, 강제로 머리하는꿈.

집안에 안좋은일이 발생할것을 뜻하는꿈으로 조심해야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4. 어떤사람이 내머리를 잡아당겨서 머리카락 빠진꿈, 어떤사람이 내머리카락 잡아당겨서 빠진꿈, 어떤사람이 내머리카락 잡아당겨서 빠져버린꿈, 누군가 내머리카락 잡아당겨 빠진꿈.

내가 믿고있던 지인에게 뒤통수 맞게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5. 내가 머리카락 먹은꿈, 머리카락 먹고있는꿈, 머리카락 삼킨꿈, 머리카락 삼켜버린꿈, 머리카락 먹어버린꿈, 머리카락 먹는꿈.

식구들중 누군가 아프게 되거나 사고를 입을것을 뜻하는꿈입니다.


6. 머리깎고 후회한꿈, 머리이발하고 후회한꿈, 머리자른후 후회한꿈.

본인이 구상하고있는 일이 원할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촉박하게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7. 머리깎고 머리카락을 누군가에게 주는꿈, 머리자르고 머리카락을 누군가에게 주는꿈, 머리 이발하고 머리카락을 누군가에게 주는꿈, 머리깎고 머리카락을 버린꿈.

집안의 우환이 없어지고 기쁜일이 발생할것을 내포하는꿈입니다.


8. 머리스타일을 바꾼꿈, 헤어스타일을 바꾼꿈, 머리모양을 바꾼꿈, 머리스타일을 바꿔버린꿈, 헤어스타일을 바꿔버린꿈.

본인의 심경이나 의지의 변동이 생겼을때 이러한 꿈을 꾸는경우가 많습니다.


9. 머리카락을 깎지않고 뽑는꿈, 머리카락을 자르지않고 뽑는꿈.

몸이 안좋아 지거나 금전상의 피해가 생길것을 뜻하는꿈입니다.



10. 누군가 내머리를 자르는꿈, 다른사람이 내머리를 자르는꿈, 누군가 내머리를 깎는꿈, 다른사람이 내머리를 자르는꿈.

현실에서 나보다 힘이있거나 나이가있는 사람에의해 좌지우지되고 있는것을 뜻하는꿈입니다.


11. 머리카락을 깎아도 짧아지지 않는꿈, 머리를 이발해도 그대로인꿈, 머리카락을 잘라도 그대로인꿈. 머리카락을 잘라도 짧아지지 않는꿈.

한동안 본인의 삶에 어떠한 변동도 생기지않을것을 뜻하는꿈입니다.



12.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꿈, 머리를 짧게 자른꿈, 머리를 짧게 잘라버린꿈, 머리를 짧게 깎은꿈, 머리를 짧게 깍아버린꿈.

집안에 안좋은일과 갈등이 생길수 있고, 식구들과 헤어질일이 발생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13. 머리 자른꿈, 머리 잘라버린꿈, 머리 깎은꿈, 머리 깍아버린꿈.

일반적으로 본인의 걱정이 떨쳐지기를 바라는 심정이 표출된 꿈이거나 혹은 어떠한일이든 새롭게 착수하게될것을 뜻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이발하는꿈, 머리깎는꿈, 머리자르는꿈에 대한 추천 꿈해몽과 꿈풀이였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